암살자 가이드

최종 네임드 - 바우

최종 네임드 바우입니다. 

바우의 기본 패턴

 왼손으로 치기 -> 오른손으로 치기 -> 2회전 공격 또는 후방 치기 -> 브레스

 

특수패턴 - 속박의 씨앗

속박의 씨앗 패턴입니다. 일정 퍼센트의 피를 빼는데 성공하면 속박의 씨앗을 맵의 랜덤한 곳에 던집니다.

(퍼센트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속박의 씨앗에 들어가게 되면 묶이게 되니, 백스탭이나 순보 등으로 벗어나시면 됩니다. (아에 안들어가시는게 좋습니다.)

속박의 씨앗을 던지고 나면 쿵쿵따 광역기를 시전합니다. 합격기로 저지하세요. (전멸기는 아니니 실패하더라도 죽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기상기가 있는 보스이니, 가능하다면 기절이나 그로기로 끊어주시면 좋습니다.

광역기가 끝난 후, 가장 먼 대상에게 점프합니다.

희생귀는 바우를 향해 다가오게됩니다.

속박의 씨앗을 이용해 묶어야 하기 때문에 희생귀가 다가오는 위치를 확인 한 후,

바우와 속박의 씨앗, 희생귀를 화면과 같이 일직선으로 위치시키시면 희생귀가 흡수되지 않고 묶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속박의 씨앗 패턴이 2번 진행되면 일정 패턴 후 특수 패턴인 탁기의 숨결이 진행됩니다.

 

특수패턴 - 탁기의 숨결

탁기가 충만해지면 특수 패턴 - 탁기의 숨결이 시작됩니다.

이때 바우는 원래의 위치 (중앙)으로 점프하게 되며, 가장 먼 대상을 향해 주시를 줍니다.

주시를 주고 난 후, 주시자에게 브레스를 날리는데, 이 때 바우의 브레스를 희생귀가 묵여있는 방향으로 유도하면

희생귀를 없앨 수 있습니다. 브레스는 총 3번 날리기 때문에, 방향의 실수가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브레스가 끝난 후, 광역 포효를 날리게 되니 민나토나 백스탭 등 저항기로 저항하면 됩니다.

 

이 패턴이 끝난 후,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같은 패턴이 반복되게 됩니다.

바우의 타임어택은 8분 40초, 타임어택이 끝나게 되면 전멸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Y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